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당일 주문 건의 입금 내역을 확인 후 순차적으로 출고가 진행됩니다.
당일 발송한 물건은 대부분 1~2일 후 받아보실 수 있으며
(토, 일, 공휴일, 도서 산간지방 제외)
물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회원 정보 수정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.
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 내역 및 적립금,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.
본사 공식 제품은 공식몰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. 그 외 판매하는 제품의 경우 가품의 위험이 있으므로,
귀사 측은 해당 제품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안전을 위해 꼭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- 주문 건이 ‘발송 전(배송 준비 중)'인 경우에는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하예진 고객센터(02-783-6891)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립니다.
- 제품이 발송 완료된 '배송 중' 시점부터는 배송지 및 수령인 정보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1. 고객님의 단순 변심인 경우
- 제품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 의사를 [마이페이지-주문내역 조회] , 문의하기 게시판에 직접 신청 또는 고객센터(02-783-6891)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- 개봉하지 않은 새 제품만 접수 가능합니다.
-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
* 반품 배송비: 유료배송 출고시 3,000원 / 무료배송 출고 시 6,000원
* 교환 배송비 : 6,000원
*제주/도서산간 경우 도선료 비용이 추가됩니다.
2. 제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
- 제품 수령일로부터 2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[마이페이지-주문내역 조회], FAQ게시판에 직접 신청 또는 고객센터(02-783-6891)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- 제품의 가치가 훼손되었다면 교환 및 반품 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공식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위 해당 경우 배송비는 당사가 100% 부담하여 무상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교환 후 받아보신 제품은 추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[마이페이지-주문내역 조회] 에서 반품 접수, 문의하기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(02-783-6891)로 연락해 주시면 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1. 고객 단순 변심
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, 반품비는 고객님에게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단,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
2. 제품 불량, 오배송
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 , 교환 및 반품 과정에서 발생하는 배송비는 하예진 측에서 부담합니다.
단,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3. 반품 불가한 경우
-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경과 후에는 반품 접수가 불가합니다.
- 개봉한 제품, 고객 과실로 인하여 상품에 파손이 발생한 경우, 개봉 후 단순 변심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,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.
- 교환 배송비(왕복): 6,000원 / 반품 배송비 : 유료 출고시 3,000원 / 무료 출고시 6,000원이 입금되지 않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.
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한 반품, 기타 상세한 문의는 또는 FAQ게시판 고객센터(02-783-6891)
운영시간 내(월~금 10:00 - 17:00, 점심시간 12:30 - 13:30) 문의주시기를 바랍니다.